이번에 메디큐브 에이지알 흰색 세트로 구매하고 사용 중에 있는데 괜찮아서 관련된 내용을 적어보려 합니다.
저는 다른 것보다 모공이 제일 문제거든요.
그래서 항상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간략하게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메디큐브 에이지알 부스터힐러는 기초 화장품 흡수를 전문가에게 가야지 만 받아볼 수 있는 광채 케어를 집에서 편하게 직접 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엠보 자국을 남기거나 통증이 있는 것과는 달리 속부터 밀어 넣는 원리에요.
리뷰들 보면 아프다는 분들도 있던데, 저희는 딸 포함 가족 3명이 모두 사용 중인데 3명 모두 아프지는 않습니다.
극적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나름 비싸게 주고 구매한 화장품 손으로 두드릴 때 보다는 훨씬 효과가 있습니다.
에이지알 구성 및 효과

에이지알은 보통 에어샷, 부스터힐러 구성으로 많이들 구매하는데요.
에어샷은 모공 탄력 집중 케어, 부스터힐러는 물광, 윤광, 속광 즉각 광채 케어 상품입니다.
즉 부스터힐러는 일렉트로포레이션 기술이 적용된 즉각 광채 디바이스로 화장품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주입해주는 제품입니다.
에어샷보다 자극이 적습니다.
또한 써보니 엠보 자국이 남지 않고, 사람에 따라 다르겠지만 아프지 않습니다.
세안 후 기초 제품을 얼굴 전체에 올려준 후 헤드를 피부에 완전히 밀착 시켜 문질러 부스팅 해주세요!
그리고 유쎄라는 콜라겐 생성해주는 기기고, 더마EMS샷은 안면 근육을 이완 시켜주는 기기입니다.
메디큐브 행사 정보
저는 더마샷, 유쎄라 까지 해서 세트로 구매를 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알아보면서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상품이 워낙 많고 자세히 봐야 알 수 있거든요.
작년부터 봐왔는데 언제나 행사 중이기는 했고, 이벤트는 늘 있는 거 같더라고요.
가격은 정해져 있는데, 추가 증정이나 사은품 증정, 최대 몇 프로 할인 등 이달에도 하고 있고요.
시기에 따라 약간 변하기는 하는데 1년 정도 알아보고 구매해본 결과, 시기 놓쳐서 아쉬운 경우는 없을 거 같아요.
마무리
메디큐브 에이지알 뿐 아니라 부스터 힐러, 유쎄라, 제로 모공 패드, 에어샷, 레드 이레이징 크림, 모공세럼 등 많이 판매되는 다양한 라인 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리뷰로 입증된 효능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고, 재구매율이 높은 거 같아요.
많은 리뷰들 보고 과감히 결정했는데 가족 모두가 매일같이 사용 중이라 가격이 아깝지 않네요!
다음에는 실제 사진으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제품들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평소에 좋은 습관을 갖는 거에요.
여러 도움이 되는 습관을 갖기 위해 노력 또한 아끼지 않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