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의 스토리가 많은 쥬비스 다이어트, 맞춤형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 다이어트 관련 건강 기능 식품으로는 도저히 체중 감량이 안될 때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다이어트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4가지
BMI프로그램
가수 노유민씨가 이 프로그램으로 성공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BMI는 고도비만 또는 반복되는 다이어트 실패로 더 이상 효과가 없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합니다.
내 몸 상태를 분석하고 그에 맞는 프로그램이 실행되기 때문에 건강하게 살빼는 데 성공 확률이 높일 수 있습니다.
- 165가지 데이터 측정
- 순환 관리
- AI컨설팅
- 기기 관리(운동 관리)
- 휴먼 컨설팅
- 체중 측정(관리 후 체중)
기기와 음식 구성은 내 몸의 실제 데이터에 따라 맞춤으로 진행 됩니다.
복부집중 프로그램
말 그대로 복부에 있는 내장지방 관리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복부 비만의 원인
- 악식 및 불규칙한 식습관: 과다한 칼로리 섭취, 고지방 및 고당도 음식을 섭취하거나 식사를 거르는 등 악습을 가지고 있을 경우 복부 비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운동 부족: 충분한 신체 활동을 하지 않는 경우, 에너지 소모가 부족하여 복부 지방이 쌓일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 스트레스와 불안은 호르몬 수준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는 복부 비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호르몬 변화: 여성들의 경우, 여성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복부 지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성들의 경우 폐경기에 접어들면 에스트로겐 수준이 감소함에 따라 복부 지방이 더욱 증가할 수 있습니다.
- 수면 부족: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 체내 호르몬 수준에 영향을 주어 복부 비만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내장 지방은 독소를 쌓아두고 있는 거와 같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필수로 빼주는 것이 좋습니다.
갱년기 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은 호르몬 변화로 체중이 증가하여 우울감을 느끼는 분들에게 추천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다이어트 스토리를 보유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부터 일반인까지 더 이상 다이어트가 안되는 분들에게 확실한 솔루션으로 실제 효과를 본 분들이 많습니다.
라인 관리 프로그램
내 몸에 상체, 하체 등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라인을 잡아주어 옷태를 살리는데 특화된 프로그램입니다.
결혼 전 웨딩드레스를 입기 위한 프로그램으로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시하는데요.
혼자 서는 의지가 부족하기 때문에 전반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기 때문에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쥬비스 다이어트 직영점
쥬비스는 오로지 직영점으로 운영되는데, 총 42개 점이 있습니다.
서울 : 강남점, 강서점, 관악점, 노원점, 도고대치점, 마포점, 목동점, 삼성동점, 서초점, 성북점, 성수점, 송파점, 시청점, 여의도점, 왕십리점, 은평점, 잠실점
경기 : 동탄점, 별내점, 부천점, 분당점, 송도점, 수원영통점, 수원인계점, 수지구청점, 의정부점, 인천점, 일산점, 평촌점
지방 : 광주광천점, 광주수완점, 대구범어점, 대구죽전점, 대전둔산점, 대전유성점, 부산서면점, 부산센텀시티점, 울산점, 전주점, 창원점, 천안시청점, 청주점
쥬비스 다이어트 가격
쥬비스 가격은 다른 다이어트 대비 비싼 편인데요.
개인 체질 데이터에 맞는 프로그램과 옵션에 따라 달라지고 가격 정보는 기재를 못하게 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보통 한 달 기준 200만 원 대~300만 원 대이며, 정확한 가격 구성은 홈페이지상에서의 상담이나, 방문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달마다 이벤트는 진행하는데, 그 혜택들이 조금씩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마치며
기존에 계속해서 실패하는 원인이 무엇인지 궁금했다면 한 번 알아보고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 것 같아요.
실패의 원인부터 알아내고 시작한다면 아무래도 모르고 하는 거랑 많은 차이가 있을 거에요.
맞춤이 더 확실하게 빠지고 좋지만 살을 빼고 난 후에도 요요 없이 유지를 할 수 있어서 그런 점도 좋은 것 같아요.
가장 큰 문제는 가격인데, 그동안 뭘 해도 안 되었고 자신감 및 건강을 위해서 라면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아보고 할지 말지 고민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